Nate the great 쉬운 영어원서 추천

도리는 공부 중

Nate the great 쉬운 영어원서 추천

☆$$$☆ 2021. 6. 27. 00:33

쉬운영어원서 추천

짧은 문장 얇은 책으로 부담없이 시작하기 

 

영어원서 읽기 도전해보고 싶지만

아직 부담스럽다면

쉽고 얇은 어린이책으로 도전!

저는 쉬운 영어책 집중읽기 1년 도전을 목표로

5월부터 열심히 읽고 있어요.

 

쉬우면서 제 취향에 맞는 책을 고르다 보니

구입하는 책들이 다 비슷

대부분 형제, 남매간 이야기, 학교 에피소드 등

 

조금 더 다양한 어휘도 접할 겸 어린이 탐정이야기 책

Nate the great시리즈를 구입하게 되었어요.

 

Nate the Great 꼬마탐정이야기

 

이 전에 읽었던 책들 보다 훨씬 쉽고 짧은 문장으로 되어있고

책 한 권 분량도 굉장히 적어서

빨리 읽어나가기도 부담 없어서 좋았어요.

어린이 탐정이야기라 셜록홈즈 같은 그런 흥미진진한 사건은 없어도

작은 사건들을 해결하는 과정이 나름 재미있었어요.

 

문제는 6세~9세 대상 꼬마탐정 이야기이다 보니

문장들이 단순+반복이 계속 되다 보니

갈수록 집중이 안 되더라고요.

 

끝으로 갈수록 조금씩 난이도가 높아지긴 하는데

개인적으로 제 취향의 책은 아니었어요.

일단 시작한 시리즈니 끝까지 빨리 읽어야겠다는 생각으로

읽어 치운 느낌?

 

짧고 쉬운 문장, 얇은 책

영어원서 읽기 입문용으로 GOOD

긴 문장 해석이 아직 어려운 분들께 추천드려요.

 

꼭 순서대로 읽을 필요는 없지만

시리즈 끝 부분으로 갈수록 문장길이도 길어지고

글밥도 조금씩 많아지기 때문에

차례대로 읽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.

순서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.

짧고 쉬운 영어원서 추천 

초등학생이 읽는 쉬운 영어책으로 

영어공부하기 도전해보세요!